Saturday, September 13, 2014

Delicious Sashimi in Uidong

우이동 맛있는 횟집 삼각산 '먹거리 장터'
번화하지 않은 작은 동네의 맛집!!!


횟집에 들어가자 마자 벽에 걸려있는 맛집소개 프로그램의
인증샷 앨범이 홍보용으로 잘 걸려있었다. ㅎㅎ

음식점 이름이 삼각산 '먹거리 장터'라고 
첨엔 어떤 방송국의 맛집 프로그램 제목인줄 알았다. ㅋㅋ

제주 산지 직송 고등회라고 간판에 씌어 있는 걸 보니
고등회로 유명한 것 곳인 것 같다.

이 횟집은 처음 가본 집이지만
같이 가자고 하신 분이 지나다가 언제간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하고서 이제서야 그 분도 처음 가보는 거라고..
지나갈때 마다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맛있을 것 같다고 해서 함께 가게 된 횟집이다.

요즘은 너무 흔하게 자주 볼 수 있어서 사실
방송에는 나왔지만 맛이 그닥 있진않은 맛집아닌 맛집들이
많이 있어서 실제로는 먹어봐야 알 수 있다.

혹자들은 방송국에 돈을 주고 음식점 홍보를 위해
일부러 맛집 프로그램에 참여를 한다고들 한다.
사실 그도그럴것이 너무 많은 맛집들이 있어서
손님을 모으기 위해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어쩔수 없이 그런다고는 하지만
한 번 먹어본 후에 방송과 다를 경우는 그 실망감이 크다.
제발 여기는 아니길 바라면서...ㅎㅎ




  한접시 가득 나온 우럭회다. 
가격은 다른 횟집에 비해 3분의 2정도 비싸지 않다.
일명 쯔끼다시라고 하는 사이드 메뉴가 많이 나오는
횟집에 비해서는 조촐하지만 가격대비 회가 
싱싱하고 많이 나왔다. 

맛을 본 순간! 우와~~ 
회 맛 참 좋다. ㅋㅋㅋ
쫄낏 졸낏 그러면서도 부드러운 
맛있는 식감이 나의 젖가락질을 멈추질 않게 한다.

방송에 나올만 한 것 같다.
물론 회 맛이 뭐 다른 곳과 특별한게 있지는 않겠지만,
이곳 먹거리 장터의 회 맛은 생각 이상으로
기대 이상으로 신선하고 입에 짝짝 붙었다는게..ㅎㅎ
내가 넘 배가 고팠던것일까? ㅎㅎ




그리고 주인 아주머니께서 서비스라고 주신...
사실 멍게 이만큼을 서비스로 준다는게 
멍게가 귀한 요즘은 흔치 않다.
근데 이 멍게 왜 이리 맛나는 거야!!!
우왕~~ 서비스라고 우습게 볼게 아니다.
상급의 멍게인지 독특한 멍게의 맛과 향이
입안을 가득 메우는게 진짜 바다를 먹는 느낌이었다.
아주머님 감사해용~~^^



그리고 회를 먹고 나서 후식(?)으로 먹는 매운탕. ㅋㅋ
오빠는 캬~~ 술 많이 마신 후 담날 해장국으로 먹는
그런 시원한 맛이라고..ㅎㅎ

제겐 좀 매콤했지만 그 매콤함이 그냥 매운맛이 아닌
맛있게 매운 맛의 매콤함이었다.
밥 한긋 뚝 딱..ㅋㅋ 
회도 먹고 밥도 먹고.. 매운탕은 또 왜 일케 맛난거쥥. ㅎㅎ

뼈만 앙상하게 남은 생선 매운탕인줄 알았는데
제법 살이 많이 붙어 있었다. 
그럼 회를 뜰때 살을 제대로 못 뜬 것인가?... 했더니
아주머니께서 따로 생선을 좀 넣으셨다고. 매운탕 용으로...ㅋㅋ
아주머니는 귀도 밝으셔랑...민망하게 ..ㅋㅋ

암튼 매운탕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밥을 볶아 먹으려다가
이미 밥한 그릇을 다 먹어서 볶음밥은 다음 기회로...

번화하지 않은 작은 동네에, 그리고 먹자골목 처럼 맛난 음식들이
많이 몰려있는 음식점 스트리트가 아닌 곳인데,
이런 맛있고 저렴한 횟집이 종종 있는게 참 좋은 것 같다.

음식점 주변이 대부분 주택가인데 이런 음식점이 있다는것이
집 주변에 가족들이랑 같이 외식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맛있는 회와 함께 가질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다.

주인 아주머니의 인상도 좋으시고 서비스도 좋고
또 가격도 착하고 무엇보다 손님에게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별 다섯개 만점이면 다섯개 다 드립니다. ㅎㅎ^^

참고로 나중에 검색싸이트에 찾아보니
제주 산지 직송 황금고등어를 맛볼 수 있는 횟집으로 
우이동 진정한 맛집으로 많은 분들이 글들을 올리셨더라구요. 
얼떨결에 찾아 들어간 곳이 제주 산지직송 맛집이었네요. ㅋㅋ

담엔 꼭 황금고등어를 먹어보러가서 또 후기를 올리겠습니당.
과연 제주 산지 황금고등어의 맛은 어떨지????



주소: 서울 강북구 우이동 57-16 (삼양로 601) 

24
Christin Tomntins
Tom and Tins, Updated at: 4:50 PM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ank you everyone for visiting my blog, it means alot to me! Please feel free to leave your comments here and I think it is great to support each other, so if you want to follow each other, just let me know in the comments!